본문 바로가기

2019/02/152

얼굴꿈 꿈해몽 총정리 얼굴꿈에 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가끔 꿈에서 다른 사람의 얼굴이 이상한 모습으로 비추어지거나 자신의 얼굴을 유심히 바라보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상황별로 얼굴꿈에 관한 해석에는 길몽과 흉몽이 존재할 듯합니다. 자신이 꾼 꿈과 일치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찾아서 읽어보신다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바쁘신 분들은 Ctrl+F로 검색을하셔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얼굴꿈 꿈해몽 총정리 얼굴을 붕대로 모두 감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사기수가 있을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사기를 당하게 되어서 정신적으로,물질적으로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멍이 드는 꿈 자신의 집안에 우환이 닥치게되거나,아주 큰 재앙이 자신을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서 정신적으로나 마음에 .. 2019. 2. 15.
산꿈 꿈해몽 총정리 산꿈에 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 현실에서는 산은 정복,쾌감,폐활량 증가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꿈에서의 산에 관한 꿈은 어떤 해석들이 존재할까요? 저는 산에 가는걸 좋아해서 쉬는날이면 산을 찾고는 합니다. 산에 오르게되면 산에 오른 나 자신이 건강해지는 느낌과 산에 오르게되면서 많은 생각들을 정리하게 되는데요. 특히 머리가 복잡할때 산에 오르게되면 제 개인적으로는 엄청 도움이 되더라구요. 산꿈이 꿈에 등장하는 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며,또 상황별로 길몽과 흉몽으로,어떤 해석이 존재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의 꿈을 "Ctrl+F"로 검색하시면 될 듯합니다. 산꿈 꿈해몽 총정리 높은산을 보는꿈/높은 산에 오르는 꿈 지금 자신이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자영업에 있어서의 어려움을.. 2019. 2. 15.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