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033

시어머니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할 내용은 시어머니꿈에 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 시어머니하면 대부분 머리부터 지끈거리시나요? 편하게 지내고 싶지만 그럴수 없는 곳이 바로 시댁입니다. 현실에서의 시댁은 이렇지만 꿈에서의 시어머니꿈에는 어떤 해석들이 존재하는지를 알아볼까합니다. 시어머니꿈 해몽 총정리! 돌아가신 시어머니꿈 시어머니가 생전에 모습으로 등장했다면,가족에게 우환이나 사고가 있다는 것을 미리 알려주기 위해서랍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라던가 금전적인 문제와,법적 소송등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다시 살아나는 꿈 멀리 떨어서 지내던 가족이 다시 집으로 돌아온다는 의미와,그동안 힘들게 고생하던 일들이 다시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 2019. 2. 3.
대통령 만나는꿈 해몽 모음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에서 알려드리는 대통령 만나는 꿈 해몽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꿈에서 대통령과 같은 만나기 힘든 유명인사가 등장하는 경우에는 길몽이 많읍니다. 그러나 상황과 정황에 따라서 해석이 약간씩 다를 수 있기에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그럼 대통령 만나는꿈 알아볼까요? 대통령 만나는꿈 해몽 모음 현직대통령과 같이 걸어가는 꿈 승부욕이 높은 당신,자신이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곧 결과물이 나오게 될 것이고,그보다 더 높은 성공을 갈망하니 결국에는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직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자신이 원하던 일이 현실에서 이루에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 만나는 꿈 지금 자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의 승진을 바라볼 수 있.. 2019. 2. 3.
닭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닭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꿈속에서의 닭은 명예와 재산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황과 정황상 길몽이 될 수 있지만 흉몽도 될 수 있읍니다. 자신의 꾸었던 꿈과 가장 비슷하게 상황과 정황이 맞아 떨어지는 꿈해몽을 찾으시는 것이 중요할듯 합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Let's Go~~! 닭꿈 해몽 총정리 닭의 털을 뽑는 꿈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재산상의 손실이나 자신의 이미지 실추등을 입게 될 수 있으며,망신살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이 나를 쪼는 꿈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을하게 되어서 주변 사람들과의 말다툼을 한다거나,자신에게 해를 끼치게 되는 사람이 있어서 그 사람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을.. 2019. 2. 3.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