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ntj 유형 특징 팩폭,꼬시는 법 총정리

MBTI 유형중에서 INTJ 유형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합니다.

intj 유형의 특징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만약 내가 좋아하는 남자나 여자가 intj라면 특징부터 알고 접근한다면 성공적이지 않을까요?

요즘은 혈액형 궁합보다는 MBTI 궁합이라는 말까지 있을정도입니다.

사람들은 다 성향이 다르기에 나와 맞지 않아가 아니라 나와 다른 성향의 사람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물론 성향마다 극과 극의 성향이 존재하긴하지만...저 같은 경우는 istj의 성향이 저를 힘들어하던데...그럼 특징과 팩폭 들어가볼께요...

intj(인티제) 남자.여자 유형 특징 20가지 팩폭

 

●무신경하다는 소리를 듣지만 좋아하는 것에는 괴몰입하는 스타일입니다.

●인싸들의 관심사에서는 동떨어져 있는 스타일입니다.

●고집이 쎄고 융통성이 부족하며 자기 관심 분야 외에는 신경 쓰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나 오늘 뭐 바뀐 것 없어?'라고 물어보면 대답을 하지 못합니다.

●공상이 잦으며 어떤 사안이나 작품에 대해서 다각도로 해석하는 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해서 자신감이 잇으며 높이 평가하는 편입니다.

●매정할만큼 객관적으로 판단을하며 꼼수를 용납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독립적인 성향이 강하고 감정에 휘둘리는 것을 싫어하는 스타일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 독창적이며 참신한 방법을 고안하는 스타일입니다.

●타인에게 잘 보이고 싶어한느 욕구가 없으며 이로 인해서 상대방이 다가가기 어려운 스타일입니다.

●공감을 잘 하지 못해서 친구의 고민상담은 잘 못 들어주는 스타일입니다.

●학교나 회사 등의 조직생활에 적응하기 힘든 스타일입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는 의지가 강해서 조별 과제나 이런것은 혼자하는 스타일입니다.

●목표 지향적이며 목표를 달성하고 나면 큰 행복감을 느끼는 스타일입니다.

●효율성이 떨어지는 시스템을 보게되면 참지 못하는 스타일입니다.

●일은 마감직전에 시작하는 스타일이며 규칙과 법규는 질색하는 편입니다.

●상대가 실수를하면 '내가 뭐랬어'라고 닥달하는 스타일입니다.

●마이웨이,고집이 쎄고 독서를 좋아하고 친구가 적은 편이며,모 아니면 도인 스타일입니다.

●나무보다는 숲을 보며,자기 반성을 자주하고 새벽까지 관심 분야는 조사할만큼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비밀이 많고,의도하지 않는 무례함과 허무주의자이며 무신론자에 게임을 좋아하고 기본적인 실수를 저지르는 편입니다.

INTJ(인티제) 남자.여자 꼬시는 법.연애유형 9가지

 

●이들은 자신과 맞는 애인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있는 그대로 만족하는 경우가 드물고 항상 현실보다는 더 완벽한 세상을 마음속으로 발전시키고 있고 자신의 세계로 들어가는 사람들은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그 환상에 맞아야만 합니다.

●여자(여성)들 중에서 가장 희귀한 유형이라고 합니다.

●이들의 최선은 데이트 규칙에 어긋나는 것보다 아무 생각없이 즐기는 것에 집중하는 것입니다.이들이 노력하지 않을때 가장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인티제이가 누군가에게 관심이 생기게 된다면 이들은 그 사람을 감명시키려고 하는 스타일입니다.상대방에 대해 깊이 있는 조사,모을 수 있는 정보란 정보는 모두 다 모읍니다.

●상대방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에 대해서 에너지를 아끼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연락이 잘 없을 수가 있으며 자신이 하려고 정해둔 것이 너무 많아서 그런것이니 이를 존중해준다면 더 많이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거짓말을 정말 싫어하며 거짓말하는것 다 알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신중하기에 말을하고서 행동으로 확인을해주어야만 믿는 스타일입니다.

●주관이 뚜렷해서 가치관이 맞아야만 대화를 할 수가 있으며 아니라면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그렇다고 당신에게 관심이 없는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INTJ(인티제) 연예인 재벌

●ITZY 멤버 류진

●보아

●공민지

●줄리어스 시저

●엄기준

●김법래

●윤딴딴

●제인 오스틴

●유준상

●이수혁

●SK 전 회장 도인풍 학자인 최종현

INTJ(인티제) 남자.여자 팩폭 기분 나쁜 버전 10가지

●인티제는 대부분이 솔직하고 직설적인 사람을 매력적이라고 느끼는데 이유는 신뢰할 수 없는 사람과는 상종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티제이는 토론을 좋아하기에 논리적인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고 심지어 이들은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뀌도록 자극을 줄 수 있으면 베리 굿입니다.

●남의 의견을 물어보지만 사실은 궁금하지가 않고 자기랑 의견이 다르면 가뿐하게 묵살합니다.

●오만하기가 그지 없고 예의는 깍듯이 차리지만 건방져보일 수 있습니다.

●말투가 재수 없으며 자기가 사실 내심 따뜻한 줄 아는 싸이코패스이며 탑정너,독재자 기질이 다분합니다.

●남을 가르치려 들고 꼰대짓은 하지 않지만 만약 효율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누구보다 지독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기비하가 은근 심한데 그렇다고 해서 타인을 긍정적으로 보는 스타일도 아닙니다.

●평소에는 낯가리거나 말을 잘 안하다가 급 말 봇물 터지면 때와 장소에 맞지 않게 심해지며 한마디로 소통고자입니다.

●위로는 1도 못하면서 어설프게 시도하며 상대가 원하는게 위로인지 해결책인가를 분간하지 못합니다.

●타인을 무조건 밑으로 보며 타인들을 자기 손바닥 위에 있다고 간주하고 분석하고 그러다가 피로감을 느끼고 인간혐오가 생기는 노답입니다.

INTJ(인티제)와 천생연분 궁합:ENFP,ENTP

INTJ(인티제) 남자.여자와 꽤 괜찮은 궁합:INFP,INFJ,ENFJ,INTJ,ENTJ,INTP

INTJ(인티제) 남자.여자와 그저 그런 궁합:ISFP,ESFP,ISTP,ESTP

INTJ(인티제) 남자.여자와 별로인 궁합:ISFJ,ESFJ,ISTJ,ESTJ

INTJ(인티제)의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과학자형이며 전체를 조합하여서 비전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이들과 어울리는 직업으로는 은행원,개발자,투자자문가 등입니다.

INTJ-T와 INTJ-A차이점

INTJ-A는 독단적 전략가로 INTJ-T에 비해서 지시와 요청을 따르지 않을 확률이 더 높고,자신감이 강한편이며 불확실힌 순간에도 다른 사람에게 자문을구하기 보다는 기꺼지 위험을 감수하며 스스로 선택하며 돌릭적인 성향이 강하고 더 창의적이며 통찰력이 강한 편입니다.

INTJ-T는 격렬한 전략가로 INTJ-A에 비해서 다른 사람들과 상호작용을 많이하는 편이고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는 편이며 자신의 결정에 의문을 품는 경향도 있고 계획과 목표를 더 유연하게 변경하고 더 신중하며 관찰력이 뛰어난 편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