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nfj 유형 특징 팩폭,꼬시는 법 총정리

MBTI 유형중에서 INFJ 유형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합니다.

infj 유형의 특징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만약 내가 좋아하는 남자나 여자가 infj라면 특징부터 알고 접근한다면 성공적이지 않을까요?

요즘은 혈액형 궁합보다는 MBTI 궁합이라는 말까지 있을정도입니다.

사람들은 다 성향이 다르기에 나와 맞지 않아가 아니라 나와 다른 성향의 사람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물론 성향마다 극과 극의 성향이 존재하긴하지만...저 같은 경우는 istj의 성향이 저를 힘들어하던데...그럼 특징과 팩폭 들어가볼께요...

infj(인프제) 남자.여자 유형 특징 15가지 팩폭

 

●겉으로는 이상적인 우정이나 사랑은 없다면서 냉소적인 편입니다.

●속으로는 그 누구보다도 순수한 소통을 갈망하는 겉바속촉입니다.

●섬세하고 완벽주의적인 성향이며 예리한 통찰력과 가끔씩 나오는 허당미가 있습니다.

●심리학,철학,인문학 등 추상적으로 생각할 수 잇는 것을 좋아라합니다.

●인간관계를 잘 유지하기 위해서 때로는 가면을 쓰기도 합니다.

●말을 할때 비유나 은유 등 완곡한 표현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직접 이끌고 리드하기보다는 그 사람이 좋아하는 말과 행동을 통해서 주도권을 상대에게 넘기는 편입니다.

●감정 조절 능력과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이 높아서 멘탈이 튼튼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다정다감하고 친절하며 호감을 사는 편입니다.그러나 그 이상은 선을 긋고 잇어서 차가우면서도 거리감이 잇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내적으로 고민과 갈등이 많아서 행동하기 전에 시뮬레이션을 100번하는 스타일입니다.

●절친이나 가족에게도 예외가 없이 선이 있는 편입니다.

●신중하며 완벽주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고 상상력이 풍부한 편입니다.

●직관을 통해서 상대방의 감정을 단번에 읽기고 합니다.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만남을 선호하지 않느누 편이며 근거 없이 말하는것을 싫어하는 편입니다.

●자신의 사람이라고 느끼게 되면 진짜 잘해주고,감정이 앞설 때는 혼자서 생각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INFJ(인프제) 남자.여자 꼬시는 법.연애유형 5가지

●이들은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강해서 자신의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에 대한 눈이 높은 편입니다.

●인프제이를 꼬실려면 신뢰와 친절을 천천히 제공하면서 충분하게 상상할 시간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연애를 시도하기까지가 굉장한 오랜 시간이 걸리는 스타일입니다.

●정해진 선을 넘어가서는 절대 안되며 선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에 적정한 거리를 유지하는것이 필요합니다.

●사랑을 정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겠으나 인프제의 연애 방식은 굉장한 헌신적입니다.

INFJ(인프제) 연예인

●B.I.

●DPR LIVE.

●강승윤

●김대희

●테레사 수녀

●강태오

●Slom.

●강한나

●마틴 루터 킹

●ASH ISLAND.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INFJ(인프제) 남자.여자 팩폭 기분 나쁜 버전 5가지

●자상하고 배려가 잇어 보이지만 세상 위험한 종족으로 자기 속마음은 말안하고 어떤 사실을 알고 있어도 음흉하게 말하지 않습니다.

●혼자서 구렁이 마냥 또아리를 튼 종족으로 가장 이중인격자스러운 종족이며 마음의 문을 여러개 설정해놓고 상대한테는 언지나 언급도 안해주고서 혼자 카운트다운 한뒤 상대가 선을 넘으면 문을 잠그는 스타일입니다.

●속으로 사람 평가하고 자기 기준에 따라서 안 맞는 인간은 분류해서 상대도 안하며 자기연민이 엄청 심합니다.

●음흉하며 음침하게 직접 무엇인가가 안 묻고 사람을 자꾸 은근슬쩍 떠보며,떠본답시도 어쩌다 본성 드러날 대가 있는데 말투가 얄밉고 분위기가 쎄합니다.

●표현을 안할뿐이지 절대로 뭐에 설득당할 일이 없고 은근히 사람을 밑으로 보는 성향이 있고 똥고집입니다.

INFJ(인프제) 남자.여자와 가장 잘 맞는 궁합:ENFP,ENTP

INFJ(인프제) 남자.여자와 잘 맞는 궁합:INFP,INFJ,ENFJ,INTJ,ENTJ,INTP,ENTP

INFJ(인프제) 남자.여자와 최악의 궁합:ISFP,ESFP,ISTP,ESTP,ISFJ,ESFJ,ISTJ,ESTJ

INFJ(인프제)의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예언자형이며 통찰력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INFJ-T와 INFJ-A 차이점

INFJ-A는 독단적 옹호자로 미래지형적이기에 지가 버린 바꿀수 없는 일에 집중하지 않으며,INFJ-T에 비해서 불리한 결과에 대한 걱정이 덜한 편이며 사교성이 좋고,훨씬 더 자신감이 있고,문제가 발생시에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경향이 있는 편입니다.이들의 추천 직업은 물리치료사,의사,의료 연구원,사회과학자,성직자,인사 담당자가 있습니다.

INFJ-T는 격렬한 옹호자로 종종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는 편이고 INFJ-A에 비해서 완벽주의자 성향이 강한편이며 불확실한것을 보완하기 위해서 많은 검토를 하는 경향이 있고,다른 사람의 의견에 민감하며,낮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면서 스트레스에도 취약한 편입니다.이들의 추천 직업은 심리학자,교수,작가,그래픽 디자이너,사서,사회 사업이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