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71

잇몸 붓기 빠르게 빼는 방법 3가지와 민간요법 8가지 잇몸이 부엇을때 '잇몸 붓기 빨리 빼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잇몸이 붓는 이유 평소에 양치지을 제대로하지 않거나 하지를 않아서 잇몸과 치아 사이에 음식찌꺼기가 끼게 되면서 치아 주변으로 세균이 서식하게 됩니다. 이때에 치석이나 치태가 잇몸 사이에 끼게되면서 잇몸 분기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붓기가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잇몸이 붓는데에 한몫을 하는 것들로는 잘못된 양치질,흡연,음주,자못된 식습관,과도한 스트레스,신체면여격 저하,영양소 부족등이 잇몸이 부었을때에 동반되는 것들입니다. 혹시 이것들중에서 나에게 해당하는 부분이 있는가를 살펴보면 되겠습니다. 잇몸 염증 해결법 1.염증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양치질을 구석구석 잘해주고, 잘못된 식습관이나 나쁜 생활습관을 고치는것만으로 얼마든지 완화시킬.. 2019. 6. 30.
화병 자가진단과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화병이라고 들어들 보셨나요? 아주 사소한 일에도 스트레스를 평소와 다르게 많이 받아서 신경질이나 짜증이 많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화병의 원인 주로 외부적인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제때에 풀지 못하고 이런 스트레스들이 누적이 되면서 주로 나타나게 됩니다. 나쁜 사람에게는 나타나지 않으며 너무 착한사람이거나 남에 대한 배려심이 지극히 많은 사람에게서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예전에는 주로 전업주부에게서 많이 나타났으나,최근에는 직장 스트레스로 인해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직장 내 갈등이나, 직장에서의 소외, 직장에서의 경쟁으로 과도한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밖에도 금전적인 관계나,좋지 않은 대인관계,틀어진 가족관계나,학업문제로 인한 스트레스에서도 나타나기도 합니다. 화병 .. 2019. 6. 29.
눈이 피로할때 눈 지압 마사지하는 법 안녕하세요:) 눈이 피로할때 어떻게들 하시나요? 혹 눈을 비비시나요? 눈을 비비는 행동은 좋지 않은 것입니다. 눈은 조금만 피로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아도 피로가 가시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눈이 피로한것에 대해서 너무 쉽고 대수롭게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눈이 피로할때는 잘먹고, 잘자고, 잘쉬고 이것만하더라도 눈의 피로는 쉽게 풀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눈의 피로가 쉽게 가시지 않는 분들을 위한 눈 지압, 눈 마사지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눈 지압(눈 마사지) 하는 법 우선은 손을 깨끗히 씻어서 균을 없앤후에 양손을 수차례 비빈 후 눈 주변의 뼈 부위를 원을 그리듯이 눌러가면서 지압을하는 것도 눈의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됩니다. 양미간 사이나 눈썹 위,눈꼬리 옆이나 눈 밑 아래를 순차적.. 2019. 6. 29.
잠이 안올때 숙면하는 법.도움되는 음식 안녕하세요:) 밤에 잠이 안올때에 숙면하는 방법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특히나 너무 과한 운동이나 너무 무리한 일로 인해서 육체적으로 힘든경우에 잠이 잘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잠 잘자는법?불규칙적인 수면습관이나 폭식과 과음, 카페인 음료와 흡연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밤에 잠이 안오는 증상을 가지신 분들은 오후 4시 이후에는 커피나 카페인 음료,술 등을 피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밤에 숙면을 방해하는 요인들?여러 요인들이 우리의 숙면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잠자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잠자리 환경입니다. 가령 예를 들어서 불빛이나 악취, 소음이나 온도, 습도나 베게 높낮이,침구나 자세가 잘못되면 깊은 잠을 청하지 못하는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이런 이유에서 잠을 잘 자지 좋하는 분들이라.. 2019. 6. 29.
모기(벌레) 퇴치법.모기에 물렸을대 대처법 안녕하세요:) 곧 장마가 끝이나게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것과 동시에 모기들이 기승을 부르는 여름일텐데요! 모기에 물렸을대나 벌레에 물렸을 경우 몸이 간지러운 이유와 대처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여름철이면 모기나 개미,진드기나 나방,벌 등이 기승을 부리게 됩니다. 이때에 벌레에 물리게 되었을때에 몸이 간지로운 이유는 히스타민 물질에 의한 것일 수 있습니다. 민감한 사람의 경우에는 벌레에 물리게 되면 아나필락시스 알레르기에 의해서 생명의 위협까지 받기도 합니다. 모기나 벌레에 물리게 되면 나타나는 증상 피부 두르러기,피부 가려움,호흡곤란,흉부압박,구역질,목부정,구토,어지러움,의식이 혼미해지는 다양한 증상들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혹시나 벌레에 물리게되면 목이 심하게 뭇는다거나 음식을 삼키키도 힘.. 2019. 6. 29.
사이드바 구글검색창,네이버 검색창 달기 소스 안녕하세요:) 지금 구글검색창이 기존에 달렸던 것은 상관없지만 새로 구글 검색창을 달려고하신다면 종료가 되어서 다실수가 없는데요. 아래에 공유합니다. 구글 검색창 사이드바에 달기 소스와 네이버 검색창 달기 소스입니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 2019. 6. 28.
치통,이가 아픈원인과 대처방법(민간요법) 16가지 제가 치통을 앓다보니 이렇게 치통에 원인은 무엇이며 이가 아플때 대처법(민간요법) 포함에 대해서 궁금해지기 시작햇습니다. 그래서 혹 늦은밤 문열린 병원은 없고 약국도 문을 닫았을때의 대처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치통의 원인? 가장 먼저 이빨이 아픈 이유는 충치를 들수 있습니다. 두번째, 딱딱한 음식을 자주 섭취하면 치아에 균열이 발생할 수 있슷ㅂ니다. 치아의 일부분에 금이 가거나 치아가 부서져서 신경에까지 영향을 주게되면 통증을 유발할 수 있고, 치아 균혈 환자의 80% 이상이 음식을 씹을때에 시리고 아픈 증상을 호소합니다. 세번째,잇몸 염증으로 치석과 치태로 인해서 잇몸에 염증이 발생하게 된다면 치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윗니와 아랫니가 제대로 맞물리지 않은 부정교합을 가지고 있어도 치.. 2019. 6. 28.
한국 최초 연쇄살인마 김대두 사건정리 안녕하세요:) 한국 최초의 연쇄살인마인 김대두 사건을 기억하시는가요? 김대두는 1949년 10월 11일 전라남도 영암군 학산면 은곡리에서 3남4녀중 장남으로 태어나게 됩니다. 가난한 가정형편에도 김대두의 아버지는 큰 아들인 김대두가 대도시 일류중학교에 진학에 실패하게 되자 광주로 보내어서 재수까지 시키게됩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기대를 저버린 그는 중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집에서 농사일을 돕다가 17살이 되던 해에 "돈을 벌겠다"면서 폭포로 나가게 됩니다. 농방에 직공으로 취직해서 한달간 일을하고, 광주로 가서 양복점 직공으로 1년간 일하게 됩니다. 후에 5년간은 전라북도 임실등 각지를 떠돌면서 막노동과 머슴살이, 품팔이 등 일정한 직업 없이 살게 됩니다. 1972년 11월 다시 고향으로 간 김대두는 한달.. 2019. 6. 27.
친구 여자친구 성폭행 후 잔인하게 살해한 변태살인마 2011년 8월에 자신의 친구의 여친을 성폭행한 후 잔인하게 살해한 변태성욕자에 관한 사건파일입니다. 과연 이 사건으로 34살의 L씨가 받은 형량은 몇년인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때는 바야흐로, 2011년 8월 2일 서울에 사는 34살의 남성인 L씨는 친구들과 함께 전라남도 완도로 놀러를 오게됩니다. 완도는 우리나라에서 열 번째로 큰 섬으로 수려한 천혜자연과 청정해역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L씨의 친구중에 완도가 고향인 34살의 P씨가 있었습니다. L씨는 P씨에게 전화를 걸어서 ""내, 니 고향 완도에 왔데이"라고 말합니다. 완도에 놀러온 것을 자랑할 겸 친구 고향에 왔다고 생색을 내고 싶었던 것입니다. 때마침 이날 P씨도 휴가를 얻어서 완도에 내려와 있었습니다. P씨는 "야, 나도 지금 완도에 와 있어.. 2019. 6. 27.
만취운전자가 앗아간 다섯가족의 꿈 안녕하세요:) 지난 2019년 6월 18일 밤 10시경에 만취운전자가 앗아간 다섯가족의 꿈에 관한 사건파일입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진북동 우성아파트 앞 왕복 4차선 도로에서 삼례초등학교 교사이던 55세 백정선씨는 "사랑하는 딸, 엄마 회식 끝났어. 집 앞인데 치킨 사갈까?", 딸 "엄마, 나 다이어트 중이니까 안먹을래요. 얼른 오세요"라는 것이 마지막으로 딸과 나눈 대화였다고 합니다. 백정선씨는 딸 셋과 남편이 기다리는 집으로 가기 위해서 횡단보도에 접어드는 순간에 질주하던 SUV차량이 백정선씨를 덮친것입니다. 백정선씨의 몸은 허공을 향해서 28m를 날아간 후에 아스팔트에 내동댕이 쳐졋다고 합니다. 당시 사고를 목격한 시민이 도로에 떨어져 있던 백정선씨의 휴대전화를 뒤져서 방금 통화했던 딸에게 전화를 걸.. 2019. 6. 26.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